Focus on Jesus
동춘교회 CI를 소개합니다.
“주님 오시는 그날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담고있는 CI입니다.”

동훈교회 시그니처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동훈교회의 Church Identity System의 심볼마크와 로고타입, 그리고 슬로건의 조합을 말한다.
시그니처는 Church Identification System의 기본요소이자 교회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인 상징물이다. 심볼마크와 로고타입, 슬로건의 상하조합과 흰 배경을 기본으로 하여 임의적 좌우 조합하거나 배치를 달리하여 사용하지 않는다. 교회의 대내외적인 이미지 통일을 위하여 모든 공식 문서와 서식류, 광고현수막, 주보, 교패 등에 일관성 있게 사용하여야 한다.
심볼마크
십자가는 그리스도의 구속의 역사. 곧 기독교의 상징이다.
전체적인 형상은 교회가 품고 있는 비전센터를 상징한다.
한번에 이어지는 라인은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계속될 동춘교회의 역사성을 상징하며 라인의 양 끝은 각각 동춘교회의 시작과 주님 오시는 그날을 상징한다. 색상은 교회 슬로건인 평안과 쉼을 상징한다.
로고타입
다소 정적으로 보여질 수 있는 명조나 고딕체에서 벗어나 최근 많은 곳에서 쓰이고 있는 켈리그라피를 사용하였다. 좀 더 큰 교회로 성장하기 위한 동춘교회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동춘교회 CI로고 타입은 매체의 적용환경에 따라 심볼마크를 조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슬로건은 동춘교회의 모토를 표현한 것으로 교회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슬로건
슬로건은 동춘교회의 모토를 표현한 것으로 교회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로고타입과 같이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으로 변경해서는 안되며 매체의 적용환경에 따라 심볼마크와 조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키워드인 평안과 쉼을 칼라를 달리하여 강조하고 각 글자의 크기를 달리하여 율동감있게 표현하였다.